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전체메뉴
관광·휴양
포로수용소유적공원
이용안내
거제도 포로수용소
찾아오시는 길
관람안내
전시해설
체험시설
4D영화관
1950 체험관
VR체험관
아바타포
전시
VR전시
상설전시
기획전시
교육
교육/행사 일정
교육/행사 신청
신청확인/취소
교육자료실
유물자료
발간자료
영상자료
유물기증
소식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질의응답
청소년자원봉사
유실물 안내
재능기부 공연
유적공원소개
인사말
연혁
MI
조선해양문화관
알림마당
새소식
청소년 자원봉사
자주하는 질문
전시마당
상설전시
기획전시
4D 영상탐험관
유아조선소
교육/행사마당
교육/행사일정
교육/행사안내
예약확인/취소
어린이 체험공방
소개마당
문화관 소개
시설현황
관람안내
오시는 길
개인정보정책
개인정보 처리방침
저작권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용약관
옥포대첩기념공원
공원안내
소개
이용안내
위치안내
공원현황
연혁
기본현황
시설안내
자료실
현장학습보고서
갤러리
열린마당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대통령기록전시관
기록전시관 소개
환영인사말
이용안내
오시는 길
기록전시관
1층
2층
소장도서 목록
전시유물 목록
생가
김영삼대통령
김영삼대통령 소개
연표
열린 마당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칠천량해전공원
공원안내
사업안내(조성사업)
공원소개
찾아오시는길
전시관안내
전시관안내
관람안내
주요전시물
자료실
자료실
갤러리
열린마당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자연휴양림
수협효시공원
공원안내
소개
이용안내
위치안내
공원현황
연혁
기본현황
시설안내
자료실
갤러리
열린마당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거제해양레포츠센터
센터안내
인사말
소개/조직도
찾아오시는 길
보유장비소개
크루저(40ft급)
딩기요트
윈드서핑
카약
패들보드(SUP)
프로그램
교육프로그램
장비대여
시설대관
자격취득과정
체험프로그램
계류장 사용료
크루저 이벤트
열린마당
공지사항
포토 갤러리
자주묻는질문
주변관광지
예약 바로가기
체육·청소년
거제시체육시설
시설소개
인사말
이용료
시설위치
시설현황
시설현황
사용신청
사용신청
변경신청
취소신청
공지&자료
공지사항
묻고답하기
자주묻는질문
자료실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청소년수련관
수련관소개
인사말
설립목적
연혁
시설규모
주요사업
업무소개
수련관이용안내
운영시간
수강프로그램안내
청소년 문화전용공간 <틴플>
동아리활동실
거제 메이커센터
오시는길안내
대관안내
대관시설안내
대관절차및수칙
프로그램
교육문화사업
수련활동인증제
진로체험프로그램
기획연계및교류지원사업
청소년봉사동아리활동
청소년운영위원회활동
청소년봉사활동
방과후아카데미
돋.을.볕 방과후아카데미
공지사항
우리들 이야기
열린마당
공지사항
행사안내
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
동영상게시판
카드뉴스
자주묻는질문
청소년문화의집
시설소개
시설안내
시설연혁
직원소개
오시는길
시설이용
이용안내
시설현황
프로그램
프로그램소개
월별행사안내
프로그램참가접수
프로그램신청확인
청소년활동
운영위원회
동아리
자원봉사
방과후아카데미
열린마당
공지사항
갤러리
게시판
묻고답하기
자주묻는질문
보도자료
어린이교통공원
공원소개
교통공원소개
업무소개
오시는 길
시설 및 이용안내
시설소개
이용안내
교육과정
단체방문 교육
개별방문
예약하기
교육예약
예약확인
이수확인
고객센터
공지사항
포토앨범
체험후기
환경·장사·생활
폐기물소각장
음식물처리장
재활용선별장
종량제봉투사업
추모의집
추모의집 소개
추모의집이란?
추모의집 시설안내
이용안내
찾아오시는길
고인검색
하늘나라우체국
추모의글 작성
하늘편지 책자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FAQ)
고객과의 대화
장례정보
장례식장정보
공고(기간만료)
봉안용품판매
봉안용품판매
e하늘장사정보
거제시공공청사
시설소개
기본현황
회의실 소개
찾아오시는 길
시설현황
대관안내
시설이용자 수칙
오늘의 대관안내
대관신청
대관신청
참여마당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료실
마이페이지
신청내역
변경신청
공영주차장
고객센터
소비자중심경영
서비스헌장
전문
공동이행기준
사업장별 이행기준
고객모니터
주민참여예산
자주묻는질문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시설불편신고
공사소개
공사소개
공사소개
연혁
미션/비전/핵심가치
공사CI
CEO
조직
조직현황
담당 및 연락처
ESG경영
윤리경영
행동강령
윤리헌장
부패방지방침
부패행위 신고 접수처리 및 신고자 보호 등에 관한 운영 내규
청렴실천 서약서
청렴·부패비리 신고
인권경영
인권경영 헌장
인권영향 평가
인권경영 실행/공개
구제 절차
갑질피해/불공정행위/하도급부조리 신고센터
안전경영
안전보건경영방침
안전정보공시
처리사례
작업중지요청
안전신고
시민안전교육
재난안전대책본부
적극행정
제도소개
적극행정 추진목표
적극행정 및 소극행정 사례
지역사회공헌
사랑나눔봉사단
활동실적
시설위치안내
공사소식
공지사항
공사자료실
공사사보
채용정보
정보공개
정보공개방
정보공개방
비공개 세부기준
개인정보침해신고
경영공시
입찰공고
수의계약 내역공개
사전정보공표
감사·윤리
기획·재정
법무·노무
인사·총무·회계
정보화
홍보·대외협력
정보목록
이용안내
사이트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개인정보처리방침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
뷰어다운로드
관광·휴양
포로수용소유적공원
조선해양문화관
옥포대첩기념공원
대통령기록전시관
칠천량해전공원
자연휴양림
수협효시공원
거제해양레포츠센터
체육·청소년
거제시체육시설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의집
어린이교통공원
환경·장사·생활
폐기물소각장
음식물처리장
재활용선별장
종량제봉투사업
추모의집
거제시공공청사
공영주차장
고객센터
소비자중심경영
서비스헌장
고객모니터
주민참여예산
자주묻는질문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시설불편신고
공사소개
공사소개
CEO
조직
ESG경영
윤리경영
인권경영
안전경영
적극행정
지역사회공헌
시설위치안내
공사소식
공지사항
공사자료실
공사사보
채용정보
정보공개
정보공개방
경영공시
입찰공고
수의계약 내역공개
사전정보공표
정보목록
서브이미지
서브메뉴
소비자중심경영
서비스헌장
전문
|
공동이행기준
|
사업장별 이행기준
고객모니터
주민참여예산
자주묻는질문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시설불편신고
본문컨텐츠
서비스헌장
고객센터
서비스헌장
공동이행기준
공동이행기준
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방문고객 응대자세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모든 직원은 친절히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먼저 보는 직원이 일어나서 정중히 맞이하고 담당자에게 즉시 안내겠습니다.
다른 업무 중에라도 고객을 먼저 맞이하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직원이 자리를 비운 경우 고객에게 양해를 구하고 업무대행자가 응대하거나 용건을 메모하여 3시간 이내 또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약자 및 임산부에 대하여는 먼저 본 직원이 직접 안내하고 최우선으로 응대하겠습니다.
전화고객 응대자세
전화는 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습니다.
전화를 주신 고객에게는 "감사합니다." 등의 인사와 함께 소속과 이름을 밝히고 상냥하고 고운 말씨 로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통화가 끝났을 때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없는지 확인하고 “좋은 하루되십시오.”등의 인사를 하고 고객 이 전화를 끊은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근무실명제
전 직원은 신분증이나 명찰을 패용하고 근무하겠습니다.
전화 또는 서면으로 통지하는 경우에는 담당직원의 소속부서와 이름을 명확히 밝히겠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제공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제공
고객의 안전을 위해 매월 4일 안전점검의 날을 지정운영하며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겠습니다.
매일 일상점검과 보수를 실시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을 제공하겠습니다.
매일 1회 이상 청소를 실시하여 청결한 시설을 유지하겠습니다.
화장실관리 실명제 준수로 수시 순찰 및 청소하여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사업장 내 홍보물을 비치하여 고객의 시설이용 편의를 돕겠습니다.
청렴하고 투명한 고객서비스 구현
청렴하고 투명한 고객서비스 구현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홈페이지 내 직원부조리신고센터, 클린신고센터를 설치하여 부정부패 발생 가 능성을 사전에 방지하고 이를 기반으로 투명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윤리헌장과 행동강령 준수로 청렴하고 투명한 고객서비스를 구현하겠습니다.
청렴계약제를 실시하고 이를 적극 홍보하여 윤리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업무수행과 관련하여 알게 된 개인신상정보와 기관의 기밀사항에 관한 비밀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겠습니다.
모든 서류에 처리부서, 담당자, 연락처를 명기하여 업무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민원처리 자세
민원처리 자세
반복적인 민원 및 자주 묻는 질문은 공사홈페이지에 질의응답(FAQ) 형식으로 상세하게 올려 고객 불 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등에 올려주신 민원 및 질의사항에 대해서는 5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고 발생된 문제에 대 서 해당 사업장에서 신속히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 및 비밀보장
고객의 알권리 총족 및 비밀보장
주요 사업과 시설안내 및 행사 일정 등을 홈페이지에 지속적으로 게시하겠습니다.
입찰 안내와 수의계약 내용을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중한 정보는 공공기관의 개인정보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철저히 보호하고 제출한 민원에 대해서는 고객의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직원의 불친절 또는 잘못 등으로 인하여 불편하거나 피해를 입으셨을 경우에는 공사 또는 각종 신고센터 등으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또한 지체 없이 조사하여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우리 공사는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고객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홈페이지에 고객센터를 설치하여 (고객의소리, 고객제안, 칭찬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24시간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겠습니다.
모든 사업장에 ‘고객 소리함’을 설치하고 ‘건의용지, 필기구’를 비치하여 쉽고 편리하게 고객님의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장별/부문별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사 홈페이지에 게재하겠습니다.
연락처
우편
: 우)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3 거제시공공청사 2층
전화/팩스
: 전화: 055-639-8213(고객담당) / 팩스: 055-639-8218
홈페이지
: www.gmdc.co.kr(고객센터)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공공시설물은 우리 모두의 재산이므로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법규나 제도상의 제약 또는 다수의 고객을 위하여 불가피하게 고객에게 불편을 드리는 경우나 의견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너그럽게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을 주실 때에는 반드시 이름과 주소,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하셔서 불필요한 행정력 낭비가 일어나지 않도록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만족도 조사
최종수정일 : 2023-12-3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매우만족
매우만족
만족
만족
보통
보통
불만족
불만족
매우불만족
매우불만족
기타내용
등록
배너모음
배너마당
개인정보처리방침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
뷰어다운로드
하단카피라이터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055-639-8102
포로수용소유적공원: 055-639-0625 / 모노레일: 055-730-9488 / 해양레포츠센터: 055-639-8285
Copyright(c) 2012 by Geoje Maritime Tourism & Development Corporation. All right Reserved.
거제 유용한 정보
거제 유용한 정보
닫기
관광문화
실시간 교통정보
버스정보
거제 포토DB
거제시 영상기록관
거제시 복지포털
유관기관 홈페이지
유관기관 홈페이지
닫기
경상남도
거제시청
거제시의회
김해도시개발공사
밀양시설공단
양산시설공단
창녕시설공단
창원시설공단
창원레포츠파크
통영관광개발공사
함안지방공사